오늘의 식단일기
저녁에 호박죽 조금이랑 야채랑 두부 먹었는데 양을 좀 많이 먹은듯해요... 배불러요...ㅠㅠ 이 배부른 느낌 너무 싫은데....ㅠㅠ 빨리 꺼져주길....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