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새우 김밥
찐 고구마를 으깨서(전 생크림살짝 넣었어요)밥처럼 깔아준후 감바스알하이요 새우(마늘넣고살짝볶아도되요)넣고 치즈스틱 넣어 돌돌 감아주면 끝.초간단에 너무 맛있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