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면을 너무 좋아해서 라면을 매일 먹어야 직성이 풀리지만ㅠ 다이어트할땐 그럴수 없으니까 곤약면을 먹어보려구요
물에 여러번헹궈야 특유의 비린향 같은게 없어지더라구요
열무김치낭 국물두숟갈넣고 계란이랑 같이 먹었어요
솔직히 면발이 맛있는건 아니지만 그냥 무맛이고 쫄깃한식감은 없어도 뭔가 면을 먹었단 생각이 들어서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