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속 뚠뚠이였다
겉으로는 평범하다고 생각했는데
인바디를 재보니 체지방률 37%...
담당쌤도 수치를 보고 말잇못.....하시고
3개월 후에는 지금과 많이 달라져있길 다짐해봅니다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