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치 운동!

와 점프 스쿼트가 지이인짜 힘들더라구요ㅜㅜ 다리 후들거리고....ㅜㅜ 하긴... 그냥 스쿼트도 힘들었어요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사유니
저는 요새 러닝만해도 무릎쑤시고 허벅지알배겨서ㅜ스쿼트는 더 허벅지도 잘 풀어줘야하나봐요ㅜㅠ
나엥이 무릎은 딱히 괜찮은데 허벅지가 진짜 후들후들거려서 너무 힘들어요ㅜㅜ 점프했다가 다시 스쿼트할때 돌이 허벅지에 올라오는듯한 기분이라ㅜㅜ
고포릿 유산소 근력 같이 하면 좋다니까요!ㅎㅎ 근데 사실 저도 근력 못하겠을때가 많아요ㅜㅜ 못할때도 많고요ㅋㅋㅋ 같이 화이팅해요ㅜㅜ
점프스쿼트 칼로리 엄청 태운다던데! 무릎을 안아프시나용??
와 좋은 운동들 제대로 하시네요 ㅋㅋㅋ 저도 진짜 이제 유산소 말고도 더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