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그냥 실온보관으로 이주정도 두면 상하겠죠?오래 놨두고 먹을려면 냉장보관해야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회원님 :)
이 제품은 출고 당일 새로 만든 빵을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아주 짧습니다.
상온보관은 보통 받으신 날로부터 1-2일 정도로 짧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래 보관을 위해서는 냉동보관해주시면 되며,
냉동보관시 1개월 이상 보관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