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5일 화요일




저녁은 뭐먹나
연어묵어야겠어요
유산소 1시간ㅡ런닝
근력 30분
홈트 플랭크
복근
사이클 예정~~^^♥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파란별 7 그치
미안^^♥우리 말트자구
진짜
먹어봤던그맛!! 존경하는 방장님 우리 말 터...요... 동갑내기 친구자나.... 요... ㅎㅎ
파란별 7 아직은..
저녁 집에 가믄 고플수도 있을듯해요
먹어봤던그맛!! 네 적당한 나트륨은 꼭 들어가야된대요 ㅋ ㅋ 전 김치안먹다가 요즘 꼭.챙겨먹는중이예요 ㅎ
홧팅하세요
goddess**** ㅠ 방해꾼들 헐!!!!
맞아요 방해꾼들..
힘내세요🙋
구름마저 굿좋아요~~^^♥
소스좀 먹으려ㅡ구요!!!
배 안 고픈가 ㅠㅠ훌륭하이...
식단을 잘하시네요. 전 방해꾼들이 너무많아 하루하루가 힘드네요^^
먹어님 연어 맛있겠어요
양파랑같이 드세요 좋대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