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맛있어요~
진짜 배송 최고 인듯 ~~ 별로 기대 안하고 먹어보려고 3개만 시킨건데 완존 맛나네요~ 곤약 면 식감이 넘나 좋아용~ 쟁여두기위해 또 주문 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