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솔직히
므야믄데
전 이거 너무 제입맛에 안맞아서 팔고 싶은 심정이에요... 물론 양념은 진짜 맛있는데 곤약면이 이렇게 먹기 힘든건 줄 몰랐어요 그리고 특유의 냄새가 있던데... 그 냄새 때문에 .. 좀 역해서 하나를 다 못먹었어요. 진짜 싸게라도 팔고 싶은심정이에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안녕하세요. 회원님 :) 아무래도 일반면과는 차이가있어 곤약 식감에 익숙하지 않으시면 그렇게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 보존수 냄새때문에 냄새를 더 강하게 느끼시는 것 같아요. 물에 여러번 헹구시면 냄새는 거의 사라지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릴게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먹어본것중에 젤맛있어요
고구마는 진짜 강추입니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
아무래도 일반면과는 차이가있어 곤약 식감에 익숙하지 않으시면 그렇게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
보존수 냄새때문에 냄새를 더 강하게 느끼시는 것 같아요. 물에 여러번 헹구시면 냄새는 거의 사라지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릴게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