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쉬는날 식단 어뜨케하세여
/습관
운동 쉬는날말구 출근안하는날이요저 잠이 너무많아서 주말에는 거의 하루를 오후4시쯤 시작하는데오후4시를 아침으로 잡아야할까여...ㅋㅋㅋㅋ 물론 주말엔 잠도 늦게잡니당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쉬는날 운동도 하기 싫어서 먹는것도 잘 안먹는거 갇아요! 전 그런 경우 일어나서 한끼 9시쯤 한끼 이렇게 두끼 먹었었습니다
어떻게든 일어나서 일단 단당탄수에 프로틴이라도 먹고 좀이따 다시 잡니다식텀 약간씩 줄이는 편이고, 그래도 못채우면 아침 점심 저녁식사 시간이 다 같이 뒤로 밀립니다
12일차💕
30일 복근 만들기 17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쉬는날 운동도 하기 싫어서 먹는것도 잘 안먹는거 갇아요! 전 그런 경우 일어나서 한끼 9시쯤 한끼 이렇게 두끼 먹었었습니다
어떻게든 일어나서 일단 단당탄수에 프로틴이라도 먹고 좀이따 다시 잡니다
식텀 약간씩 줄이는 편이고,
그래도 못채우면 아침 점심 저녁식사 시간이 다 같이 뒤로 밀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