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맞아요
저렇게 검은반점생길때가 젤 맛있을때죠
영양가도 최고!!
다이어터들에겐 계란,바나나,양상추,토마토
질리도록 먹어야해요ㅋㅋ
내생애마지막! 저때가 가장부드러운것같애요.근데 너무먹어서 질리기시작..ㅜㅜ먹는게 가장 힘든듯해요ㅜㅜ
바나나 맛나게 잘익었어요~~
식단이7이고운동이3이래요
잘챙겨드셔야해요^^
질좋은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