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 몸무게 인증!
갤아
아침에 애기아파서 바빠가지구 체중계를 못찍었네요어젠 제가 아프고 애기까지 난리네요이젠 괜찮답니다ㅜㅜ요새 근육량이 빠져서 고민이었는데 붓기는 좀 올랐지만 근육량 쫌 오르고체지방이 팍 빠져서 좀 힘이 나네요ㅋㅋ인바디도 오차가 있다고 하니우연인지 모르겠지만ㅋㅋ담에도 계속 유지해야 진짜 맞는거겠죠ㅎㅎ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로즈홍 딸꽁뜰꽁 넹 감사해욧ㅎ
조금씩 꾸준히 잘 빠지시고 계세요~~~~
체중,체지방 다 빠지셨네요 ^^ 축하해요ㅋ
갤아 저도 집에서 인바디체중계쓰는중인데요~헬쓰장 인바디기계랑 차이가났어요~정식인바디할때는 공복에, 귀금속 다빼고 재는데집에서는 그냥 하잖아요~그런것들에서 조금차이나는거같아요^^
내생애마지막! 많이 차이나나요 안그래도 인바디 체중계 보고있었거든요
갤아 확실히 집에서 재는거랑 헬쓰장에서 인바디기계로 재는거랑 차이가 좀나더라구요~정확한걸 알고싶을땐인바디기계로 재보는게좋을듯해요^^
내생애마지막! 저도 오늘 불안했는데 체지방보고 기분이 좋아져쓰용ㅎ매주 이러면 올마나 좋을까요
테라비시아 이번주가 좀 시기가 잘맞은듯해욯ㅎㅎ저번달엔 정체기가ㄷㄷ오늘부터 생리라 또 불안~~
오우추카해요!!체중도빠지고 체지방도빠지고~계속 고고!!
멋져요! 부럽습니다.저도 체지방만 빼고싶어서 노력중이에요, 화이팅!이제 아가도 갤님도 아프지않기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로즈홍 딸꽁뜰꽁 넹 감사해욧ㅎ
조금씩 꾸준히 잘 빠지시고 계세요~~~~
체중,체지방 다 빠지셨네요 ^^ 축하해요ㅋ
갤아 저도 집에서 인바디체중계쓰는중인데요~
헬쓰장 인바디기계랑 차이가났어요~
정식인바디할때는 공복에, 귀금속 다빼고 재는데
집에서는 그냥 하잖아요~
그런것들에서 조금차이나는거같아요^^
내생애마지막! 많이 차이나나요 안그래도 인바디 체중계 보고있었거든요
갤아 확실히 집에서 재는거랑 헬쓰장에서 인바디기계로 재는거랑 차이가 좀나더라구요~
정확한걸 알고싶을땐
인바디기계로 재보는게좋을듯해요^^
내생애마지막! 저도 오늘 불안했는데 체지방보고 기분이 좋아져쓰용ㅎ매주 이러면 올마나 좋을까요
테라비시아 이번주가 좀 시기가 잘맞은듯해욯ㅎㅎ저번달엔 정체기가ㄷㄷ오늘부터 생리라 또 불안~~
오우
추카해요!!
체중도빠지고 체지방도빠지고~
계속 고고!!
멋져요! 부럽습니다.저도 체지방만 빼고싶어서 노력중이에요, 화이팅!이제 아가도 갤님도 아프지않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