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많은 다이어터의 실패담
네.. 그게 바로 접니다... 처음엔 깜짝 놀랐어여 머여 양이 왤케 적어? 하지만 다시금 내가 다이어트를 시작했단 사실을 상기하며 한 입 먹어보면 맛있읍니다... ㅋㅋㅋㅋ 진짜 ㅋㅋ 웃김 ㅋㅋ 사람이 을매나 간사한지 그치만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