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그럭저럭..
솔직히 기대보단 별로에요 다른회사제품 먹어봤는데 거기보다 질이 좀 떨어지는것같아요. 밥만 볶음밥종류로 다르고 커리랑 흰콩은 거의 공통이고 소새지는 질기고 낙지볶음은 짜고냄새나구요.. 볶음밥은 맛은 있는데 스그냥 현미나 잡곡밥에 반찬 신경쓰는게 더 나은것같아요.다시 주문하진 않을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