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 런닝머신 지겨워 죽는줄
1시간내내 안쉬고 속도 5.8로 걸엇더니
땀이 폭포 흐르듯함 ㅠㅠㅠㅠㅠㅠ
하 런닝은 너무 지겨워 .. 다들 런닝뛸때
영상 무엇보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