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저녁

점심은 일반식으로 그냥 평범하게 먹고
주전부리도..한두개..
그래서 저녁엔 밥을 빼버렸습니다!
맛있는건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ㅎㅎ
6월달까지는 몸무게 쭉쭉 줄이고싶어요
결혼식장에 갈일이 왜이리 많은지..ㅜ
그래도 웃으며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