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문의
저는 비건인입니다
100%채식이라고 되어있던데 유산균 혼합분말에도
우유라던가 동물성 성분이 안들어있나요?
보통 유산균은 우유에서 추출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해당 제품의 유산균 배양은 두유액에서만 진행되고 있으며,
배양 환경에서 동물성 성분이 일체 혼합되지 않도록 생산하고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