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5 점심
아침은 안먹구 점심은 휴게소에서 고민하다
아빠는 밥먹구 엄마랑 우동과 떡볶이랑 소떡 나눠먹었어용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진짜 맛있어보여요~ 오늘 안그래도 떡볶이 메뉴판사진만 한참들여다봤는데 마침 사진이 올라오네요ㅋㅋㅋㅋ
다이어트 무리 ㅠㅠ 기념일 겸사겸사 할머니 칠순이라 오늘내일은 힝 ㅠㅠㅠㅠ
다 너무 맛있어보여요!ㅜㅜ 침샘자극하는 사진이네요! 아 떡볶이 먹고싶어져욬ㅋㅋㅋ
그유명한 소떡..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