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죽체험 신청합니다
고구마는 다이어터들에겐 필수♡
저는 찌거나 삶아서 그냥먹는거보단
우유넣고 쉐이크로 갈아먹곤해요
죽이라함은 야채죽 전복죽 소고기죽으로만 제한된소견~
고구마죽은 획기적인데요~ㅎ
식단이 자꾸일그러집니다
이사앞두고 신경쓸것도 많고
소주두세잔먹다보니 저녁을 자꾸즐기게되서
2키로는 금방 쑥올라오네요😖😖😖
패턴을 좀 찾아야할듯해요
포만감든든할것같은 리얼죽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를 맛있게 즐기고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