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운동을 안하는날은 운동한거같지가않아요
상체운동에 비해 하체운동하는 시간이 더 적음에도 불구하고
(상체50분 하체40분)
하체를 하지않으면 잘 걸을수있어서? 그런지 뭔가 영 찝찝하네여
그래서 그냥 쪼끔씩이라도 매일 하체도 낑겨서 하려고하는데..
회복할 시간이 없어서 성장이 더딜까용??
ㅜㅜㅜㅜㅜ분할 어려워요 그냥 다 하고싶어여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트레이너만 잘고르면 피티 받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랫풀다운시 데드 하듯이 바에는 손만 걸친다는 느낌?이랄까요 중량 포기하고 약지로 끌어내린다 생각하고 팔은 최대한 개입 안시키면 광배근에 자극 완전 내리꽂힙니다
8월까지컷팅 등을 메인으로 하고있는데.. 렛풀다운 자세 딱 잘나올때까지 하거든요 진짜 뒤지기 직전까지 하는데 씻고나오면 멀쩡해져요;; 신기..ㅠㅠ 조만간 피티등록해볼까 생각하고있어요..ㅎㅎ 몸무게도 안늘고 그냥 유지만 하고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여
상체 운동시 등을 메인으로 놓고 해보세요
저 오늘 랫풀다운 네거티브로 2세트 밖에 안했는데도 등 결림 있습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통증을 운동의 강도로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다하고 싶으면 무분할로 다 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하체는 대근육 중에 가장 큰 근육이라 원래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