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 중독
평소 식사시간이 잘 없어서 앉아서 일하면서 먹을 수잇는것을 찾다보니 빵이나과자로 많이떼우는것같습니다 그래서 설탕을줄여보려고하는데 결심이 삼일가면 오래가는거고 자꾸 도루묵이 되네요 무슨질병처럼 끊기힘든 설탕중독...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어떤 과자와 어떤 빵을 드시는지 모르겠지만
식사를 도저히 제대로 할수 없는 상황일 때
다신샵 기준 미주라토스트나 통밀당?에서 나오는 빵(식빵이 제일 낫습니다 한끼에 두장 정도 드시면 됩니다)에 닭가 소시지 한개 정도 같이 먹어도
지금 먹는 것보다 훨씬 나으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