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했어요~^^
3달전에 75에서 58까지 폭풍감량을 하고 어느정도 사람의 모습을 갖추었는데요 요즘들어 저녘에 막 집어먹다보니 다시 쪄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가입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아띠s 반갑습니다
사유니 한번 해봐서 이번에는 더 독하게 해보려구요 화이팅해요!!
반가워요!! 와! 그래도 그만큼 빼셨다니 존경스러워요! 이번엔 같이 화이팅해요!ㅎㅎ
반갑습니다ㅎㅎ 같이 목표까지 화이팅해요~!
cjdks 반가워요 목표체중까지 화이팅
어서오세요 같이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