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차



현미밥을 아침 저녁 나누어 반씩먹었고요
그날이 다가오는터라 맵고 얼큰한음식이넘먹고싶어서
점심은 꽁치 오뎅넣고 김치찌게해서 현미밥남은 반과함께
먹었어요
오늘도 만보성공하며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만보다이어트 9일차이시군여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