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그냥 무리해서 독한 마음으로 완전 생닭가슴살 먹었었는데 너무 힘들더라고요 ㅠㅠ
이건 스트레스 안받고 맛있게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아임닭입니다^^
후기 작성 감사해요 ^-^
앞으로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임닭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