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밥이생각보다 영이적은데 먹으면 다른도시락처럼 어느정도 배가 차요ㅋㅋ
밥자체가 맛있어요!!!!
스파게티면도 있고 닭가슴살스테이크부드럽고
아직 맛을 다먹어보지않았지만 굿이예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