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으로 딱!
없으면 불안하고 심심해서 맨날 쟁여둬요 ㅋㅋ 아이스크림을 워낙 좋아해서 얼려서 슬러시처럼 먹기도 하고 자기전에 정말 배고프면 먹기도 해요. 밥먹기전에 먹으면 포만감도 커요! 저는 사과맛밖에 안 먹습니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