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금 가입했습니다~
현재 살을 빼고 3년만에 다시 쪄서 다이어트를 시작해요 ㅠㅠ
59에서 다시 50으로!!!
열심히하고 음식사진도 올릴게요~
오늘 아침은 선식이었어요 ㅎㅎ
항상 저녁이 약속으로 많이 먹어서 걱정입니다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반가워요! 저는 둥이누나된둥님의 현재 체중이 제 목표인뎈ㅋㅋ 같이 목표까지 건강히 화이팅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ㅎㅎ
사진속 음식이 맛있을거 같아보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