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프한빵
단것 좋아하는편 아닌데 약간의 달달함이 미약하네 느껴집니다. 그대로빵 너무 맛있습니다. 식감도 좋고 씹어먹어야하는게 뭔가 수고스럽지만 건강함이 묻어나는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