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대비 먹을만 합니다!!
솔직하게 맛이 그렇게 있지는 않은데요! 제가 아침 점심 반만 먹고 저녁을 안먹어서그런지, 배고플때 많이 말고 한 10개 정도 딱 꺼내서 아껴먹는데 먹을 만해요! 과자구나 하면서 먹으면 다른 과자 먹고 싶은 마음도 줄고 괜찮습니다. 단점은 비싸,, 많이 비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