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습니다
우체국 아저씨가 반품 할려는 바람에 못받을뻔 했지만 어찌저찌 잘 받았어요!! 코스트코 그릭요거트 보다 더 맛있고 물기가 없어서 제일 마음에 드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