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주문한건데.
식빵 4봉 맛보기3종 세트랑 모닝빵(9개)짜리2봉 구매했는데...냉동 보관하려고 나누다보니 황당한일을 겪어서용;; 모닝빵 한봉지에 8개밖에 없어서욤.....처음주문한건데.. 겨우 한개 빠진거라지먀 조금 실망이네요ㅜㅠ그치만 맛은 좋은거같아욤. 확인 후 연락바랍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
다음번 주문주실때 누락된 1개 함께 보내드릴께요 ㅜㅜ
실망시켜드려 다시한번 죄송하구요~
배송메시지에 > 백공쥬 누락된 1개 함께보내주세요~ <
남겨주시면 같이 보내드릴께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