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중^^
다이어트 하다보면 정말 힘들때 있잖아요 그때를 대비해서 찬장에 넣어두고 보고만 있습니다 ^^
후기들 보니 맛은 뭐 믿을만 하다고 생각해요~
진짜 배고플때 먹을려구요 추천합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