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만큼은..
상품평보고 너무기대했나봐요 ㅋ
별론데..
그리고 보라색보다 그냥 노란고구마가 더 나음. 저만그런거아니고 저랑같이먹은사람들 다 그랬어요. 걍 다이어트식으로 먹을만함. 저는고구마좋아해서 다이어터아닌데 궁금해서 사봄 ㅎ 두번구매는없을예정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