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일





퇴근하고 애들 밥주고 피곤해서 잠들었다가 애들 운동가고
만보기를 보니 2000걸음밖에 안되는거지요.
고민하다 나섰는데 운동하길 잘했네요.
오늘도 성공♡식단은 조금씩 발전하기로.

아침 아메리카노 닭가슴살 달걀
간식 두유
점심 스파게티 마늘빵
간식 바나나1 하루견과2봉
저녁 밥 돼지고기김치찌개
만보 복부 플랭크 모두 성공
다이어리 기록도 성공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대박 최고입니다
완벽히 클린~~^^♥
운동사랑쑤기 감사해요~먹어본 맛보다 응원의 맛 운동후 개운한 맛이 더 달콤한 하루하루를 기대하며 화이팅합시다!^^좋은하루 보내세요!
어제 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역시 운동은 하고 나면 ~ 늘 하길 잘했다 하죵 개운하고~~^^
그 기분에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도 그 느낌 꼭 느끼시길요♡
식단은 저도 담주 월욜부터 본격적으로~~ 이게 한끼한끼 외식 잡혀있으니 맘이 안 잡혀요 ㅠ
이눔의 가정의 달 ㅠㅠ
다시돼지되고싶냐 베라 1번 괜찮아요. 그걸로 끝내면 되져^^저도 스파게티 먹었지만 그렇게 생각하기로^^;;
하기전엔 할까말까 오늘은 쉴까 고민엄청되지만 하고나면 그 뿌듯함은 최고죠 ㅎ.. 전오늘 망했지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