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502 운동
오늘도 스쿼트 100개 완료!!
살짝 100개하고 점프스쿼트도 해봤네요.. 후덜덜
엉덩이에 뽕찬거 같은 기분..... @.@
저녁에 어제사온 닭강정 먹은게 오바긴 하지만 ㅠㅠ
나름 집중해서. 열시미 운동 !
하비라서 하체집중 운동 하는데
상체는 비실이라 큰일이네여.. ㅠㅠ
그래서 오늘은 버피대신 마운틴클라이머로 했어요 ㅠㅠ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어제쉬어서 월욜같은 수욜이네요~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바닐라김 감사합니다 !! 바닐라님도 화이팅!!
바라고바라는 짝궁뎅이라 ㅠㅠ 걱정이네요.. 한쪽집중해서 해야할까봐요 ㅠ
수고하셨어요~^^
저는 처음에 허벅지 앞근육이 후들대다가...뒤엔 서서히 쌓이면서...
데드리프트랑 같이 해서 그른가...
하여튼 3주째 되니까 엉덩이 쪽으로 스트레칭만 해도 아프드라구요.
바라고바라는 왜 전 생각보다 안아프죠...? ㅋㅋㅋ 스쿼트시에 무릎을 최대한 안움직이고 앞벅지 사용을 자제 하긴 하는데 아직 궁뎅이의 근육이 없나봐요... ㅠㅠ
넘 수고하셨어요~~
스트레칭 충분히 해주세요
안그럼 저처럼 엉덩이와 햄스트링 경계부위가 아파요~~
오늘 하체하는 날이라 저도 걱정되어요
오늘도 활기차고 즐거운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