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다이어트 2일차


아침: 상추에 고구마 1.5개 쌈으로 싸먹기(쌈장없이)
점심: 상추에 토마토 3개 쌈으로 싸먹기(쌈장 소량 추가)
저녁: 옥수수 1개, 토마토 2개
야식: 고구마 1개, 우유 1잔
쌈장없이 먹으려다 넘어가질 않아서 소량추가해서 먹었어요. 어차피 며칠 후면 마법이라 드라마틱하게 빠지지는 않을 것 같아서요~
물이 부족한가 약간 변비기가 보이네요. 물 더 마셔줘야겠어요ㅜ.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