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 오늘의 기록
<식단>
7:30 -단호박스프
1:00-과일샐러드
6:00-떡볶이3개 , 김밥1개
9:00-참외1개
<운동>
오늘도 완료 !(쀼듯)⭐️😆
위가 줄었나 과일샐러드 까지 먹고도
배가 안고팠다
사실 배가 안고파서 안먹어도 되는 떡볶이랑 참외..
왜자꾸 먹게되는지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