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해동 시간
자연해동은 닭살이구마 밥먹을 시간 각각 얼마나 놨두면 되나요??
닭살이구마 전자레인지에 1~2분만 돌리고 나머지는 자연해동 해도 되나요??
렌지에 닭살이구마 3분 30초 돌렸더니 소시지는 고무가 되고ㅠㅠ
고구마는 말랭이가 되었어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회원님 :)
밥먹을시간은 자연해동하시면 안되구요. ㅠㅠ
반드시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주셔야 합니다~
닭살이구마는 자연해동시 주변 기온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보통 2-3시간 정도는 적당히 해동이 될거에요.
전자레인지에 1-2분 정도 해동하게 되면 수분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그상태로 자연해동시 더 뻣뻣해져서 드시기 불편하실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에 2-3분 정도 해동해서 드시거나,
자연해동하여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