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회원님 :)
두유도 실온보관이 가능합니다.
너무 오래 냉장보관하시면 콩을 갈아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응고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 실온보관 하신 후에 드시기 1-2일 전에 냉장보관하여 차게해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