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방법
요거트 비스켓과 무설탕 비스켓을 주문해서 받았는데 뜯어서 어떻게 보관해야하나요??
적어도 한달은 먹어야되는데 눅눅해지거나 변질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ㅠ 보관 방법좀 알려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회원님 :)
보통 미주라를 드시는 분들은 지퍼백에 따로 담아서 보관해주시는거 같아요.
1-2일 정도 드실 분량만큼 지퍼백에 소분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