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곡토스트 구멍
사진처럼요...비스켓 중간에 구멍이난게 몇개있거든요. 이건 왜그런건가요?
제품에 문제가 있는건아닌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회원님 :)
비스켓 중간에 보이는 구멍은 토스트를 가공하는 과정에서 열이 균일하게 퍼지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된 현상으로
제품의 품질에는 전혀 이상이 없으니 안심하고 드셔주세요.
이부분은 균일하게 가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조사쪽에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