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무조건 상품후기 적어야되네
불편하네요 뭐 소비자 피드백받을려고 그러는거 같은데 좀...아니 상당히 거슬리네요 상품평안쓰면 구매완료가 안되는거........방금받아서 아직 맛을 안봤어요 그리고 배송....느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