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 스트레스
요즘 학기 말이라 스트레스로 식욕이 너무 많이 올랐어요 ㅠㅠ 그나마 빠진 살도 다시 올라올까 무서워서라도 다시 마음 잡고 식단 제대로 챙겨야 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