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바삭 맛있을 것 같아요
오늘 택배로 오자마자 다른 것부터 먹어보느라 아직 먹어보진못했는데 비주얼만 봐도 바삭바삭해보이고 빈틈없이 가득 들어차있는게 점심먹고 저녁먹기 전 오후에 일하다가 너무 배고프면 하나 집어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당류도 다른 시리얼바에 비해 현저히 낮고 건강도 생각해서 골고루 들어있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