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너무좋아요
젤리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자주 애용하는 곤약젤리, 저칼로리 젤리! 이것 저것 참 많이도 먹어봤는데 밤 늦게 공복감을 정말 참기 힘들 때 하나씩 꺼내먹으려고 샀습니다~ 원래 먹던 간식들에 비하면 칼로리도 낮고 죄책감이 좀 줄어드네요?? 맛 별로 10개씩 총 40개샀는데 아껴먹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