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렇게 무른가요ㅠ
눌러보니 말랑하길래 전자레인지 따로 안 돌렸는데 포크로 찍어먹으려니 다 물러져요ㅠㅠ 날씨때문인가..부드럽긴 한데 좀만 더 달고 무르지 않았음 좋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