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ㅠㅠㅠ
아침으로 먹으려고 샀는데 맛있어요ㅠㅠㅠ 퍽퍽한 식감도 개인적으로 좋고 일단 너무 맛있어요! 포만감도 확실히 더 오래 가는 것 같고 ㅎㅎ 시큼한 맛이 아예 안 나지는 않지만 익숙해져서 그런가 먹는데에 전혀 문제 없어요. 다 먹고 또 주문해서 먹으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