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여름이 오져
안올것처럼 그러더니 점점 얇아지는 외투.. 더이상 엉덩이를 가릴 수 있는 옷이 없어지고.. 이번 여름만은 꼭 홀터넥 원피스를 입고 싶은 마음에 구매를 했더랬져... 아.. 방금 스파게티 먹고왔는데... 육칼로리.... 칼로리는 높을수록 맛있는 음식... 그러나 배불리젤리는... 진짜... 너무 간식...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