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주문넣었는데...
4월 27일 주문 넣었는데.. 아직도 배송준비중이면........ 그리고, 배송 늦기로 소문난 CJ택배이군요.... 기본 3~4일 걸리던데.. 상온에서 그렇게 오래 방치해도되나요??;; 다른 택배는 보내면 그다음날 도착하던데.. 배송도 느리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회원님 :)
현재 이 아이디로는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고 있는데요.
만약 금요일 오후 1시 이후에 결제해주셨다면 원래대로라면 오늘 출고되는 제품인데요.
내일 받으시게 되는 주소지가 사무실인 경우 근로자의날 휴무인 경우가 많아 내일로 출고일을 변경해놓았어요.
아직 배송준비중 상태라면 내일은 출고되어 모레 받아보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릴게요.
참고로 아직 배송준비중 상태에 있는 제품은 아직 택배사로 제품이 전달되지 않은 상태이며,
출고될 때에는 새로 포장하여 보내드리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