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상품문의

상온 보관 6일 정도 지났는데 먹으면 큰일나나요?

다신등급

럽린찌

  • 2018.04.30 21:22
  • 7
  • 1

제가 일이 생겨서 택배 보관실에 6일 째 보관되고있는데 걱정되네요 ㅠ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8.04.30 21:30

    회원님 :)
    주문해주신 제품은 24일 출고되어 25일 배송이 완료된 제품으로 확인되는데요.
    아직도 수령을 못하신 것인지요? ㅠㅠ
    통밀빵 제품은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날씨에 따라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빨리 상하는 제품이랍니다.
    벌써 상온에서 5일이 지났기 때문에 상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상했는지 여부는 곰팡이, 냄새 등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곰팡이가 아직 피지 않았다면 드셔도 괜찮으시지만, 이미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기 때문에 가능한 섭취를 권장드리지는 않습니다. ㅠㅠ
    이용에 참고부탁드릴게요~

    답글
    |
    입력
이전글

4월 27일 주문넣었는데...

2018.04.30 조회수 : 106
다음글

포크,소스

2018.04.30 조회수 : 1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